‘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는 2025년을 이끌어 갈 핵심 키워드로 제시되었습니다. 과거에는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일상 속에서 작은 위안을 주는 중요한 개념으로 떠올랐지만, 이제 그마저도 과도한 소비로 피로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명품을 사고 고가의 오마카세를 즐기는 것까지 소확행으로 불리는 현실 속에서, 본질을 잃었다는 비판이 나오고 있죠. 이에 따라, 이제는 화려한 경험보다 보통의 하루 속에서 소박한 즐거움과 만족을 찾는 삶의 태도가 중요해졌습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우리는 어떻게 보통의 하루에서 행복을 발견할 수 있을까요? 또한, 이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은 어떤 방식으로 접근해야 할까요? 아주 보통의 하루에서 행복보통의 하루에서 행복을 찾는 사람들은 특별한 이벤트나 화려한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