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성비 뷰티’ 트렌드가 젊은 세대, 특히 잘파세대(Gen Z)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트렌드는 합리적인 가격에 소용량 화장품을 구매하여 다양한 제품을 시도하는 소비 패턴을 반영합니다. 편의점과 다이소 등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소용량 화장품은 경제적 부담을 줄이면서도 휴대성을 좋아,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택받고 있습니다. 그럼 이 가성비 뷰티 트렌드가 왜 뜨고 있는지, 그리고 장단점은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잘파세대가 주도하는 '가성비 뷰티' 트렌드 잘파세대는 실용적이고 스마트한 소비를 추구하는 세대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이들은 화장품을 대용량으로 구매하기보다는, 소용량 제품을 다양한 브랜드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여 자신에게 맞는 제품..